'쇼! 챔피언' 엑소가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엑소는 2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코코밥'으로 1위에 올랐다. 정규4집 컴백 이후 첫 1위이며, '쇼! 챔피언'에서는 컴백과 동시에 차지한 1위였다.
엑소는 영상을 통해서 "오늘 컴백 무대를 가졌는데 1위를 하게 됐다. 아쉽게도 콘서트 일정 때문에 참여하지 못해서 너무 아쉽다. '쇼! 챔피언'에서 '코코밥'이 처음으로 1위를 한 만큼 앞으로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엑소는 이날 컴백 무대도 꾸몄다. '코코밥'의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무대로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라붐과 가수 정용화와 박보람, KARD 등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박보람은 신곡 '넌 왜?'로 매혹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하면서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KARD도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KARD는 흔치않은 혼성그룹으로 이들만의 색깔을 만들어나가며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해외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출발이 좋다.
정용화는 감미로운 무대 '널 잊는 시간 속'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했다.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불러 로맨틱한 감성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여자여자해'는 정용화 최초의 댄스 타이틀곡으로, 그동안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KARD, 박보람, 헤일로, 배드키즈, 핫샷, 라붐, 크나큰, 스누퍼, 정용화, 엑소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