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로 돌아오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여자친구는 오늘(26일) 오후 6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의 콘셉트가 첫 베일을 벗는다.
공개될 트레일러 영상에는 여름 여행을 떠난 여자친구 모습이다. 여행을 떠난 여자친구의 사랑스럽고 엉뚱한 모습과 따사로운 여름 햇살 속 소녀들의 미소가 청량한 사이다 같은 시원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트레일러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인트로와 함께 청량한 유주의 목소리가 짧게 공개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일 예정이다.
데뷔 후, 세 번째 여름 컴백을 맞은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해 8트랙을 수록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페럴렐'로 8월 1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트레이드 마크인 파워풀한 칼군무로 여름과 최고의 궁합을 보여준 여자친구가 또 한 번 여름을 맞아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앞
서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로 이어지는 '학교 3부작' 연작 시리즈를 성공시키며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잡은 만큼, '귀를 기울이면'으로 시작되는 연작 시리즈로 어떤 이야기를 완성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 특유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서정적으로 시작하는 인트로와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푸르른 여름을 연상케 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8월 1일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을 포함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쏘스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