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에이핑크·빅톤·허각까지…플랜에이, 3일 여름 시즌송 발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26 14: 04

그룹 에이핑크 빅톤, 가수 허각 등이 소속된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가 여름 시즌송 시장에 전격 합류한다.
 
26일 낮 12시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 측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 등지에 ‘‘PLAN A’ Third EPISODE 'OASIS' 2017.08.03 18:00’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PLAN A Third EPISODE 2017.08.03 6 pm’와 ‘오아시스’라는 문구 이외에는 다른 정보가 적혀있지 않아 공개될 음원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플랜에이 측은 “1년 만에 돌아온 세 번째 플랜에이 프로젝트”라며 “작년에 공개됐던 ‘바다’처럼 시즌송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7월 공개된 허각과 정은지의 'PLAN A FIRST EPISODE' 수록곡 ‘바다’, 그 다음 달 공개된 허각과 플랜에이보이즈(빅톤의 데뷔 전 팀명)의 'PLAN A’ SECOND EPISODE' 수록곡 ‘#떨려’에 이은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이다.
앞서 공개됐던 ‘바다’와 ‘#떨려’는 공개 후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순위권에 진입하고,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흥행 돌풍을 일으킨 바 있어 세 번째 프로젝트에도 기대가 크다.
  
한편 플랜에이의 세 번째 프로젝트 앨범 ;PLAN A THIRD EPISODE'는 8월 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랜에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