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태양, '나 혼자 산다'로 풀어줄 궁금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7.26 14: 43

그룹 빅뱅의 싱글라이프는 어떨까.
태양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빅뱅 멤버들 중 처음으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 베일에 가려져 있던 빅뱅의 삶을 조금이나마 볼 수 있게 됐다. 출연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면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태양은 다음 주부터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촬영에 돌입한다. 내달 중순께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방송을 통한 집 공개는 최초다. 빅뱅 멤버들이 사생활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신선하고 놀라운 선택이다. 빅뱅 자체가 집을 공개한 적이 없기 때문에 더 이목이 집중되는 것도 있다.

일단 이번 방송을 통해 팬들이 궁금해 하던 태양의 집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스타들의 집은 팬들이 궁금해 하는 포인트 중 한 부분.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된 여러 스타들의 일상은 그래서 더 관심을 받기도 한다.
더욱이 사생활 노출이 거의 없는 빅뱅의 경우엔 반응이 더 뜨거울 것으로 짐작해볼 수 있다. 앞서 배우 김사랑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데뷔 18년 만에 최초로 리얼 예능에 출연한 바 있는데, 당시에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빅뱅 중 최초로 집을 공개한 태양에 대한 이슈도 당연하다.
혼자 사는 태양의 삶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무대 위의 화려한 아티스트가 아닌 일상을 공유하면서 좀 더 친근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태양의 민낯이 공개되면서 팬들에게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셈이다.
빅뱅 멤버들 중 최초로 '나 혼자 산다' 출연을 결정지으면서 리얼 예능에 나서는 태양. 솔로 앨범과 함께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최고의 선물이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