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첫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 베일 벗는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26 11: 05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가 오는 27일 첫 공개된다.
  
레드벨벳의 상큼발랄 태국 여행기를 담은 ‘레벨 업 프로젝트’는 7월 27일부터 매주 목~토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선공개되며, 8월 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10분 케이블 채널 KBS Joy를 통해 TV에서도 방송된다.

  
특히, 27일 공개되는 1회에서는 레드벨벳 멤버들이 태국 여행을 앞두고 계획을 세우는 모습과 짐을 챙기는 모습 등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장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28일과 29일 선보이는 2, 3회에서는 태국에 도착한 멤버들이 레드벨벳을 환영하기 위해 공항에 운집한 현지 팬들을 보고 감동받은 입국 현장은 물론, 파타야 숙소에 도착해 방 정하기 게임에 돌입한 멤버들의 웃음 가득한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한편, 이번 주 공개되는 ‘레벨 업 프로젝트’ 1~3회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10분 KBS Joy에서 TV 본편으로 방송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