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한혜리는 왜 스타제국을 떠났을까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7.25 17: 30

'프로듀스 101' 한혜리는 왜 스타제국을 떠났을까.
지난해 케이블채널 엠넷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최종 12위에 오른 한혜리가 스타제국을 떠나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 한혜리는 '프로듀스 101' 이후 인지도를 높이면서 스타제국에서 준비 중인 새 걸그룹 올망졸망의 주축 멤버로 데뷔를 준비 중에 있어 더 아쉬운 소식이다.
스타제국 관계자는 25일 오후 OSEN에 "한혜리와 논의 끝에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결정했다. 올망졸망은 재정비를 거쳐서 데뷔를 준비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다만 한혜리와 스타제국의 결별 이유는 공개하지 않았다.

한혜리는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독특한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지지를 받았다. 매회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은 물론, 개성 강한 보컬과 귀여운 외모로 매력을 어필했다.
한혜리는 12위로 아쉽게 아이오아이 멤버가 되진 못했지만, '프로듀스 101'에서 보여준 끼와 매력이 있기 때문에 정식 데뷔를 응원하는 팬들도 많았다. 특히 프로그램 종영 이후 함께 출연했던 윤채경, 김소희, 이수현, 이해인과 함께 아이비아이를 결성하기도 했다.
일단 올망졸망의 데뷔가 점점 늦어지면서 소속사와 한혜리 모두 고심한 것으로 예상된다. 올망졸망의 데뷔나 향후 가수 활동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면서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결국 새로운 둥지를 찾아 나선 것. 음악적으로 추구하는 바가 달라 결별했을 가능성도 있지만, 한혜리는 '프로듀스 101' 출연 전부터 올망졸망의 주축 멤버였기 때문에 더 아쉽다.
하지만 한혜리가 '프로듀스 101'을 통해 보여준 끼와 매력이 있기 때문에 올망졸망 이후의 새로운 행보에도 물론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 출발에 나선 한혜리와 재정비 이후 데뷔를 준비할 올망졸망, 비록 한 팀으로 데뷔의 꿈을 이루진 못했지만 또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게 될 두 팀의 활약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엠넷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