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차 협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7.24 10: 24

 볼보자동차코리아(이윤모 대표)가 톱배우들의 열연으로 매주 시청률 상승을 기록 중인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 차량을 협찬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품위있는 그녀'는 배우 김희선과 김선아의 명품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풍자 스토리를 통해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강남 상류사회의 화려한 볼거리와 두 여배우의 팽팽한 기 싸움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수 많은 명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다.
볼보자동차는 극중 재벌가 부부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희선과 정상훈에게 자사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을 협찬하고 있다. 재벌가 며느리이자 전직 스튜디어스 출신의 강남 사모님 우아진(김희선 분)은 세단인 '더 뉴 S90'을 타고, 우아진의 남편 안재석(정상훈 분)은 7인승 럭셔리 SUV인 '올 뉴 XC90'을 탄다. 특히, 탁월한 미모로 준재벌 가문의 남자와 결혼에 골인한 아진은 품위와 고상함의 상징이 되는데, 이 캐릭터가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스칸디나비안 감성을 가진 ‘더 뉴 S90’과 잘 부합한다고 볼보자동차에서는 판단했다. 

‘더 뉴 S90’은 차별화된 북유럽 디자인과 볼보의 혁신적인 편의 및 안전 시스템을 갖춘 준대형급 럭셔리 세단이다. 천연 우드트림과 나파 가죽 등 천연 소재로 마감된 인테리어는 아늑하면서도 품격있는 공간으로 완성됐다. 특히, 예테보리의 콘서트홀 음향 기술을 그대로 재현한 바워스&윌킨스(Bowers & Wilkins) 사운드 시스템은 탑승객에게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인스크립션 트림 제공).
이 밖에도, 상류사회 진출이라는 야망을 가진 미스터리한 간병인 박복자(김선아 분)는 스포츠세단 S60을, '마음공부' 모임에서 만나 아진의 변호사가 된 강기호(이기우 분)는 크로스컨트리(V60) 차량을 탄다. /100c@osen.co.kr
[사진] 볼보자동차 플래그십 세단 'The New S90'.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