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여름 콘서트 'Alwayz' 티저공개 '여름 여신 강림'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24 09: 03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썸머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자정, 러블리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2017 LOVELYZ CONCERT Alwayz'의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꽃이 만개한 정원에서 햇살을 머금은 미소를 보이며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특히,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러블리즈의 모습은 여신들이 싱그러운 여름으로 초대하는 듯 설렘을 전달한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는 메시지가 담긴 쪽지와 함께 어우러진 콘서트 로고가 여름 감성을 더했고 [07.29-07.30. 5PM. OLYMPIC PARK OLYMPIC HALL]이라는 문구로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러블리즈는 지난 1월 첫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를 개최한 이후 6개월 만에 썸머 콘서트를 개최하며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하고 청량한 콘서트로 찾아올 것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단숨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 얼마 남지 않은 공연을 더욱 멋지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CONCERT Alwayz'는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