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가 일본에서 4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에이핑크가 오는 22일부터 일본에서 콘서트 투어를 개최하고, 25일에는 8번째 싱글 ‘もっと GO! GO!(못또 고! 고!)’를 발표한다.
‘못또 고! 고!’는 에이핑크 특유의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잘 드러낸 곡으로 친구와의 우정을 테마로 한 경쾌한 곡이다. 앞서 국내에서 발매해 큰 인기를 끌었던 ‘FIVE’와는 또 다른 발랄함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핑크는 일본에서 싱글 발매뿐만 아니라 콘서트 투어 또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 투어는 ‘Apink Japan 3rd Tour’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오는 22일 고베로 시작해 같은 달 26일 나고야, 30일 요코하마에서 3일간 개최된다.
‘Apink Japan 3rd Tour’는 에이핑크의 세 번째 콘서트 투어로, 한국·일본에서 발표했던 히트곡을 통해 팬들에게 최고의 콘서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22일 개최되는 고베 콘서트는 25일에 발표될 신곡 ‘못또 고! 고!’의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여서 팬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에이핑크는 2014년 일본에서 ‘NoNoNo’로 데뷔한 이후 6개의 싱글과 2개의 정규앨범을 발매하며 팬층을 견고히 쌓아왔다. 특히 ‘Mr. Chu(On Stage)’, ‘LUV’, ‘서머타임!’은 오리콘 차트 2위를 차지하며 에이핑크 해외 팬덤의 파워를 보였다.
앞서 있던 일본 콘서트 투어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에이핑크 파워’를 과시했던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도 에이핑크의 저력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플랜에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