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녀’ 측 “오늘부터 사랑 보답위해 메이킹 영상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7.07.21 15: 02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늘(21일) 방송될 11회부터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
‘품위있는 그녀’는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주 10회 7.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수도권 기준)라는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믿고 보는 드라마로 우뚝 섰다. 또한 포털사이트 영상이 기록적인 조회 수로 그 화제성을 입증,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는 것.
이에 ‘품위있는 그녀’를 제작한 제이에스픽쳐스가 안방극장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전제작 당시 현장에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흘린 땀과 노력 그리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은 영상을 안방극장에 공유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인 것.

‘품위있는 그녀’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품위있는 그녀’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메이킹 영상을 준비했다”며 “오늘 방송될 11회부터 방송 말미에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촬영장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조금이나마 방송의 아쉬움을 달래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모두가 어느 때 보다 열정적으로 매진하고 있다. 앞으로 20회까지 남은 10회에도 최선을 다해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품위있는 그녀’와 마지막까지 함께 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품위있는 그녀’ 메이킹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