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애절한 목소리"..버즈, 신곡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7.19 14: 22

밴드 버즈가 첫 번째 미니앨범 ‘Be One’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를 공개했다.  
밴드 버즈는 19일 낮 정오에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Be One’의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두 남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애틋하게 서로를 바라보던 두 남녀는 각자 함께했던 추억을 회상하는 장면이 나오고, 이내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현악기 연주와 “안녕 내 사랑 돌아보지 마. 너 떠나도 나 울지 않을게”라는 민경훈의 애절하고 폭발적인 목소리가 울려 퍼지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상 끝에서는 남자 주인공이 홀로 바다를 바라보는 장면이 나와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과 스토리가 담겨 있을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에는 배우 신재하와 박유림이 출연하여 섬세한 감정선을 연기했다.  
버즈는 앨범 발매 전 깨알 프로모션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타이틀곡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의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오는 20일 이번 미니앨범의 재킷 비하인드 컷을 공개할 예정이다.
버즈 데뷔 후 첫 번째 발매되는 이번 미니 앨범은 버즈 팬들의 감성을 달래 줄 타이틀곡인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과 새로운 여름 시즌 송이 되어 줄 'Just One' 등 총 5곡으로 버즈만의 감성이 짙은 다양한 곡들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은 오는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산타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