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월드투어중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한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2017. 7. 27 PM 6:00 MONSTA X – NEWTON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푸른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휴가를 떠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생기발랄한 모습이 담겨있다.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싱그럽고 청량미 넘치는 멤버들의 미소가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측은 "오는 27일 몬스타엑스의 신곡 '뉴튼(NEWTON)'은 월드투어를 떠난 몬스타엑스의 깜짝 선물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17일 부터 공식 브이앱,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 신곡 ‘뉴튼(NEWTON)’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며 새로운 썸머송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연일 고조되고 있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미국 투어중 썸머송 발표 예정에 이어 리얼리티 '몬스타엑스레이2' 방송과 동시에 몬스타엑스는 월드투어에 돌입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정상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 리패키지 ‘SHINE FOREVER(샤인포에버)’앨범이 한터차트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6월 20일 기준 미국,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총 19개국 ‘Worldwide iTunes Chart’ K pop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기현, 형원, 민혁, 원호, 아이엠)의 썸머송은 오는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