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신보 ‘랜덤’으로 컴백하는 이진아가 특별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진아는 안테나의 공식 SNS를 통해서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아우른 총 7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팝재즈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변주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트랙리스트에는 ‘음악계의 대가’로 일컬어지는 정원영, 김광민, 조윤성 세 피아니스트의 애정어린 코멘터리가 더해져 트랙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정원영은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그녀는 좋은 피아니스트 라는 사실이다"라며 ‘밤, 바다, 여행’을 비롯한 트랙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김광민은 "세련된 연주, 감성적이며 아름다운 목소리"라는 코멘터리를 덧붙였다. 이어 조윤성은 "음악적 충격, 월드와이드로 활약할 이진아의 보석 같은 존재감"이라는 극찬으로 이번 ‘랜덤’에서 업그레이드 된 완성도에 주목하기도 했다.
이어 오늘 오후에 공개된 이진아의 ‘랜덤’ 앨범 프리뷰 필름은 타이틀곡 ‘랜덤’을 비롯해 음악 대가들이 이번 음반을 극찬한 근거를 엿볼 수 있는 ‘미리듣기’로 3일 앞으로 다가 온 컴백에 한껏 힘을 실었다.
이진아는 오는 7월 20일 오후 6시 미니음반 ‘랜덤’을 발표하며 곧이어 29-30일 양일간 데뷔 이래 첫 단독 콘서트인 ‘진아식당- 메인디쉬’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안테나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