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도깨비'가 일요일 편성을 확정했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밤도깨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을 확정했다.
'밤도깨비'는 ‘나 혼자산다’, ‘능력자들’의 이지선PD가 새롭게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 등을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출연진의 여정을 담는다. 출연진은 다음날 아침, 1등을 쟁취하기 위해 때와 장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노숙을 하며 밤을 지새우는 내용이다.
출연진으로는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종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30일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이 1등에 도전하며, 세븐틴의 승관이 게스트로 호흡을 맞춘다. 2회 방송부터는 가수 이홍기와 종현이 합류해 완전체 밤도깨비의 모습을 선보인다.
각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형돈과 이수근, 박성광이 처음으로 한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게 돼 관심을 모은다. 또한 가수이면서 남다른 예능감의 소유자로 잘 알려진 이홍기와 종현의 합류 역시 기대 포인트다.
'밤도깨비' 측은 "미션 아이템을 1등으로 차지하기 위해 밤을 지새우는 5인방은 잠들지 않기 위해 눈물겨운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 그 과정에서 생겨나는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웃음이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