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된 배우 주종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주종혁의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MBC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배우 주종혁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에 2장의 사진과 함께 “MBC '복면가왕'에서 발라드면 발라드! 록이면 록!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에인 판정단과 시청자 분들에게 감동의 전율을 전해준 시금치 먹고 파워업 뽀빠이의 정체 많이 궁금하셨죠?! 그 주인공은 바로 주종혁 배우였습니다! 실시간 검색어 1위 기록한 기념으로 주종혁 배우의 깜찍함이 물씬 풍기는 비하인드 스틸 2종 깜짝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주종혁의 비하인드 컷을 게재해 관심을 끌었다.
사진 속 주종혁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보며 브이를 그리고 있는 포즈와 익살스러운 주종혁의 표정은 폭발적인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선보인 무대 위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라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다른 사진 속에서는 착용했던 가면을 들고 있는 주종혁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주종혁은 '복면가왕'에 출연,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그의 무대를 지켜본 연예인 판정단 조장혁은 “보는 사람까지 즐거웠던 무대였다. 정말 일품이었다”라고, 서경석은 “어떤 무대든지 관객들을 최고의 흥으로 유도하고 훌량하게 무대를 마무리하는 사람을 광대라고 표현하는데, 그는 대한민국 최고의 광대 중에 한 명이라고 생각된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mari@osen.co.kr
[사진]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