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휘파람' 이어 ‘불장난’ 일본어 버전 뮤비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7.15 17: 11

 블랙핑크의  ‘불장난’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15일 5시 YG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공개됐다.
오늘 '휘파람’ 일본어 버전 뮤직비디오에 이어 ‘불장난’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되자 일본 현지를 포함 여러 국가의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팬들은 “다른 곡 일본어 버전도 궁금”, “일본어로 노래 부르는 모습이 색다르다”, “일본 데뷔는 성공적일 듯” 과 같은 반응을 보이며 즐거움을 드러냈다.

‘불장난’은 지난 해 11월 발표된 ‘SQUARE TWO’의 타이틀곡으로 사랑을 ‘불장난’에 비유한 노래다.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걸크러시 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공개 직후에는 국내 차트 1위는 물론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차트’ 1위 등 공신력 있는 차트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특히 공식 뮤직비디오의 경우,공개 5개월만에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블랙핑크는 오는 20일 도쿄 부도칸에서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 후 8월 30일 정식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특히 부도칸 쇼케이스는 수많은 일본팬들이 몰려, 데뷔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도쿄의 핫플레이스인 하라주쿠 명소 곳곳에는 블랙핑크의 대형 포스터와 현수막이 걸려있어, 많은 사람들이 발길을 멈추고 사진을 찍기도 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