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부품 30% 저렴...몰테일, 파트테일 iOS버전 오픈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7.14 09: 48

 해외배송서비스 몰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주)코리아센터닷컴은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해 파트테일 iOS버전을 본격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트테일 서비스는 국내 주요 수입차 브랜드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등 대부분의 수입차 부품을 몰테일 각 해외 지사를 통해 정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시중 외제차 공식 서비스 센터와 비교해 부품별로 차이는 있지만 최대 30% 저렴하게 부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부품비를 결제하고 파트테일과 제휴한 정비소로 부품을 보내 차량을 수리 가능하도록 수입차 정비와 연계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차대번호 입력 후 휴대폰으로 사고 부위를 촬영해 파트테일 앱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수입차 부품 전문 큐레이터가 사고부위 부품을 추천해주고 빠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몰테일 관계자는 "국내 수입차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파트테일은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국내 수입차 부품시장은 물론이고 자동차 보험료 시장까지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letmeout@osen.co.kr
[사진] 파트테일 로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