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뱅 태양의 서울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 전쟁이 시작된다.
오는 8월 26, 27일 양일간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개최되는 태양의 ‘WHITE NIGHT’ 공연 티켓이 오늘 오후 8시 옥션을 통해 예매 오픈된다.
특히 이번 서울 공연은 월드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자 지난 2014년 개최한 ‘RISE’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개최하는 것이라 더욱 치열한 티켓 경쟁이 예상되고 있다.
티켓 예매 오픈 소식과 함께 태양은 ‘WHITE NIGHT’ 공연 개최에 대한 소감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태양은 “‘WHITE NIGHT’ 콘서트가 드디어 한국 V.I.P를 찾아간다. 오랜만에 솔로 콘서트로 인사 드리게 됐다. 공연에서 만날 생각을 하니 많은 기대가 된다. 함께 즐겨주셨으면 한다” 라고 인사를 전했다.
'WHITE NIGHT'는 해가 저물지 않는 자연 현상을 의미하듯 오랜 시간 한결같이 음악의 길을 걸어온 태양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타이틀이다.태양은 이번 솔로 월드 투어에 세세한 부분까지 직접 지휘하며 더욱 높은 완성도의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이번 월드투어에 북미 8개 도시를 추가, 투어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콘서트 지역을 계속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 이목을 모으고 있다.
태양은 서울 콘서트에 앞서 오는 8월 5일, 6일 일본 효고 호토모토 필드 고베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