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이 ‘엠넷 프레젠트(Mnet Present)’로 기다림에 지친 팬들의 갈증을 씻어준다.
Mnet의 디지털 스튜디오 M2가 제작하는 음원 론칭 프로젝트 ‘엠넷 프레젠트’는 박보람의 신곡 ' 넌 왜?'의 무대를 오늘(13일) 오후 5시 30분 M2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및 Mnet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엠넷 프레젠트'에서 박보람은 전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예뻐졌다’, 더불어 이번 신보의 타이틀곡 ‘넌 왜?(feat. 서사무엘)’ 무대를 연이어 선보인다.
특히, 지금까지 보여준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성숙한 느낌의 '넌 왜' 안무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이나믹 러브’ 발매 이후 1년 3개월이라는 준비 기간 동안의 근황과 서사무엘과 함께 작업한 ‘넌 왜?’의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새로운 안무를 소화하기 위해 해왔던 남다른 노력 등을 유쾌하게 풀어낼 전망이다.
이날 발매되는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은 외모는 물론, 음악과 퍼포먼스, 무대 매너까지 한층 더 무르익은 아티스트 박보람의 성장을 의미한다. 타이틀곡 ‘넌 왜?’를 비롯해 ‘문워크(MOONWALK)’, ‘아이러니’, ‘상상데이트’, ‘알잖아’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인 ‘넌 왜?(feat. 서사무엘)’는 이별을 경험했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겪었을 법한 연인에 대한 생각을 담은 노래다. ‘가끔씩 생각 많아지는 밤이면 괜히 스쳐 가는 너 때문에 울컥하지만’이라는 현실적인 가사가 ‘박보람표 공감송’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한편, 박보람의 신곡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엠넷 프레젠트’는 컴백 아티스트의 신곡 무대를 앨범 공개 전에 만나볼 수 있는 음원 론칭 프로젝트다. 그 동안 '엠넷 프레젠트'를 통해 하이라이트, 혁오, 헤이즈, 이해리, 박경, 로이킴, 여자친구, 프리스틴 등 최고의 뮤지션들이 앨범 공개 직전에 컴백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빨리 만나보고 싶어하는 리스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엠넷 프레젠트’ 박보람 편은 13일 오후 5시 30분, M2의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및 Mnet을 통해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