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브이아이피'가 1차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신작인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
예고편 공개 후 '브이아이피'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은 뜨겁다. 누구도 통제할 수 없는 VIP와 그를 둘러싼 국정원 요원, 경찰, 북한 공작원, CIA까지 각 조직들의 대립과 추적이 감각적 스타일로 표현되어 관객들의 눈길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특히 '브이아이피'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많이 본 무비 클립 1위를 차지하고, 전체 누적 조회수 210만으로 화제작의 위엄을 과시했다.
'브이아이피'는 '부당거래' 각본을 쓰고, '신세계'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만의 주특기 장르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이종석이 첫 악역으로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력한 변신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신세계' 박훈정 감독과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만난 '브이아이피'가 8월 극장가의 최고의 브이아이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mari@osen.co.kr
[사진]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