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된 몬스타엑스"..단독리얼리티 '몬엑레이2' 오늘 첫방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7.07.13 09: 05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MONSTA X-ray 2(몬스타엑스레이 2)’가 베일을 벗는다.
‘몬스타엑스레이2’는 오늘(13일) 오후 7시 JTBC2를 통해 1회가 방송된다. 최근 공개된 '몬스타엑스레이2' 1회 예고편에서는 멤버들이 무대가 아닌 카페와 네일숍에 있는 모습이 비춰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샀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 1회에서 몬스타엑스는 무대 위의 아이돌이 아닌 평범한 20대의 카페 아르바이트생, 네일숍 아르바이트생으로 분해 손님에게 주어진 제시어를 더 많이 듣는 팀이 승리하는 ‘무근본 도전’에 나선다.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방송된 리얼버라이어티 '몬스타엑스레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결정됐다. 더욱 더 강력하게 돌아온 ‘몬스타엑스레이 시즌2’는 지난 시즌1 보다 더 커진 스케일과 업그레이드 된 몬스타엑스의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
리얼리티 방송과 동시에 몬스타엑스는 월드투어에 돌입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정상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첫 정규 리패키지 'SHINE FOREVER(샤인포에버)'앨범이 한터차트를 비롯한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6월 20일 기준 미국,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총 19개국 'Worldwide iTunes Chart' K pop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한편, JTBC2 ‘MONSTA X-ray 2(몬스타엑스레이2)’는 13일 오후 7시 V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