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에이핑크가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5관왕을 기록했다.
에이핑크는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파이브(FIVE)'로 1위를 차지했다.
컴백 이후 지난 4일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서 처음 1위를 차지한 후 5관왕의 기록이다. 특히 '쇼! 챔피언'에서는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에이핑크는 이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에이핑크는 "우리 앨범이 나올 때까지 고생을 많이 한 소속사 식구들과 신사동호랭이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파이브'는 에이핑크다운 힐링 댄스곡이다. '우리 다섯만 세며 쉬어가자'는 메시지로 반복되는 일상에서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전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레드벨벳은 신곡 '빨간 맛(Red Flavor)'으로 상큼하게 컴백했다. 레드벨벳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무대에 녹여내면서 통통 튀는 개성과 매력을 어필했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레드벨벳만의 분위기가 무대에서 잘 살아났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김태우, 에이핑크, 레드벨벳, 마마무, 청하, 나인뮤지스, 박도윤, 비오케이, 리브하이, 스무살, 일급비밀, 배드키즈, VAV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