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민X김동현, 7월 선공개→8월 미니..유닛명 미정 [종합]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7.12 16: 28

둘은 어떤 호흡을 보여줄까.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한 브랜뉴뮤직 소속 연습생 임영민과 김동현이 듀엣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일단 7월 말 데뷔곡을 선공개하고, 8월 말에는 미니앨범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두 사람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열기를 이어오며 데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방송 당시 두 사람을 포함한 이대휘, 박우진 등 브랜뉴뮤직 소속 연습생들은 첫 번째 등급 미션에서 A 클래스에 랭크되며 시작을 열었고, 이후에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순위를 상승시킨 바다.
관심은 자연스럽게 ‘데뷔’로 이어졌다. 12일 가요계에 따르면 임영민과 김동현은 오는 7월 말 데뷔 선공개곡을 공개하고 유닛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후 8월 말에 미니앨범을 공개할 예정.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만큼 현재 두 사람은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그간 받았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연습에 최선을 다해 몰두하고 있다는 전언. 오는 13일 오후 6시 V라이브를 공식 오픈, 팬들과 소통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브랜뉴뮤직 측은 이날 OSEN에 “임영민과 김동현이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7월 말 선공개곡을 공개하고 8월 말 미니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며, 아직 유닛명은 정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joonamana@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