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ESBEE 신곡 발매..빅스 라비 피처링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7.07.11 17: 47

알앤비 뮤지션 ESBEE(이하 에스비)가 빅스(VIXX)의 라비 지원사격에 힘입어 새로운 싱글 '예전같지 않아'를 발매한다.
  
에스비의 신곡 '예전 같지 않아'는 오늘(11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된다. 

에스비는 그 동안 몬스타엑스, 아이오아이, 신혜성, 씨스타 등의 히트곡 멜로디메이커로 활동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자작곡을 꾸준히 발표해왔으며, 이번 신곡을 함께 녹음한 빅스의 라비와는 오랜 인연을 자랑하는데 아이돌에서 프로듀서이자 힙합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라비의 첫 앨범에 가창자로 참여한 바 있다.
  
또, 에스비는 키비와 함께한 스페이스 공감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된 라비의 단독콘서트무대에 함께 서는 등 여타 뮤지션들이 더 좋아하고 인정하는 전천후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에스비의 신곡 '예전같지 않아'는 혼자서 생일을 맞았을 때의 담담한 기분을 털어놓은 자작곡인데, '생일'이라고 하면 어릴 적에는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음식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굉장히 설레고 기다려지던 날로 기억이 되던 게 어른이 되면서 그냥 보통 날들과 생일이 큰 차이 없이 지나가는 기분이 들어 그것을 가사를 쓰고 멜로디를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피처링에 참여한 라비 역시 직접 랩 가사까지 작사해 에스비의 신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