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을 비롯한 한미 5개 도시에서 열리는 안테나뮤직 레이블 콘서트 '위드,안테나(WITH,ANTENNA)'의 티켓 오픈이 열린다.
9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공연으로 포문을 여는 ‘위드, 안테나’는9일 부산 벡스코, 16일 대구 엑스코 공연에 이어 26일과 29일 각각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뉴욕까지 총 5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위드, 안테나’ 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들이 다양한 음악적 저변을 다져 온 레이블 안테나의 합동콘서트. 오랜 세월동안 많은 히트곡을 지닌 멤버들의 화려한 세트리스트, 올밴드로 구성된 웰메이드 라이브는 물론, 안테나 특유의 정겨운 분위기와 재치 넘치는 입담이 더해지는 특별한 콘서트로 입소문을 타 올 해 콘서트 티켓팅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앞서 ‘위드, 안테나’는 정재형, 토이(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신재평,이장원), 박새별, 이진아, 이수정, 정승환, 권진아, 샘김 등 총 11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할 두 번째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프로듀싱과 예능을 병행하며 종횡무진 하고 있는 대표 유희열을 비롯, 오는 20일 새 음반을 발표하는 이진아, 제주도에서 귤농사와 음악을 병행하고 있는 루시드폴, 미국 시카고에서 학업을 마치고 8월에 돌아오는 이수정까지 모두 곧 시작될 ‘위드, 안테나’의 고강도 합주 훈련을 앞두고 자신의 영역에서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한편, 오늘 밤 시작되는 ‘위드 안테나’ 대구 공연의 티켓 오픈은 오후 6시 인터파크와 누리티켓에서 부산 공연은 오후 7시 인터파크와 예스 24에서, 서울 공연은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열린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안테나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