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센스의 첫번째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The Anecdote' 투어에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와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함께 한다.
이센스는 자신의 첫번째 앨범 'The Anecdote'를 통해 22,000장의 이례적인 판매고를 기록하고 2015년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음반'상을 받으며 대중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은 국내 최정상급 래퍼로 평가받아 왔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예매가 시작되는 이번 투어는 마찬가지로 정상급 아티스트들인 'DJ 소울스케이프'와 밴드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투어의 DJ과 밴드로서 전국 5개 도시에서 함께 한다.
이번 투어는 총 5개 도시에서 각 도시별로 이틀씩 진행되며, 모든 도시에서 하루는 DJ 소울스케이프가 함께하는 DJ 세트로, 나머지 하루는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가 함께하는 밴드세트로 완전히 다른 구성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투어에 함께할 'DJ 소울스케이프'는 명실상부 한국 최고의 DJ이자 프로듀서로써 한국 턴테이블리즘 음악의 선구자로써 널리 알려져있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는 지난해 12월 이센스가 소속된 '비스츠앤네이티브스'에 정식으로 합류한 기타리스트이자 보컬, '조웅’이 이끌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디 밴드다. 이들은 장르를 규정하기 힘들만큼 독보적인 사운드로 2007년 데뷔 이래 내는 앨범마다 한국대중음악상 후보에 오르는 등 평단의 호평을 받아왔다.
8월 25일 대구를 시작으로 5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전체 투어 일정과 장소가 모두 발표된 가운데, 이번 투어에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는 소식은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매는 오늘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를 통해 진행되며, 이센스 생애 첫 단독 콘서트이자, 앨범 발매 후 첫번째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콘서트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