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달콤 살벌한 신혼생활이 공개되자 이들 부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중국 베이징에서의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여느 신혼부부와 똑같이 달달했다가도 티격태격하고 또 이내 풀어져 다시 달달해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시청자들은 이런 두 사람의 모습에 부럽고 보기 좋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추자현의 남편 중국 배우 우효광이 화제의 중심에 서며 그가 누구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우효광은 추자현보다 2살 어린 연하 남편으로 그는 수영선수와 카누 선수로 활약하다 2002년 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됐다. 이후 2012년 다국적 마약을 관리하는 지휘관과 그의 부서에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응소지예비경관’에 출연해 눈도장을 찍은 그는 이후 ‘얼수’ ‘만찬진성’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또한 그는 연기 이외에도 다수의 노래를 작곡하며 작곡가로도 활동하는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마랄여우적행복시광’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커플 연기를 펼치며 인연을 맺게 되었고 2015년 시대극 ‘남교기공영웅전’으로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은 자신의 SNS를 통해 열애 사실을 처음으로 밝혀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이후 지난 1월 혼인신고를 해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앞으로 ‘동상이몽2’에서 본격적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신혼 생활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