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르익은 미모"…'컴백' 박보람, '넌 왜?' MV 티저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11 08: 46

오는 13일 새 미니앨범 ‘오렌지 문(ORANGE MOON)’ 발매를 예고한 박보람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전 8시, 공식 SNS를 통해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앨범 ‘ORANGE MOON’의 타이틀곡 ‘넌 왜? (feat. 서사무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넌 왜? (feat. 서사무엘)’의 티저는 오렌지 톤의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며, 오렌지를 연상케 하는 소품들이 영상 곳곳에 등장해, 이번 미니앨범 ‘ORANGE MOON’을 관통하는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소녀 티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박보람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초점 없는 눈빛으로 반지를 던진 어항을 바라보고, 가위로 꽃을 자르는 등 ‘이별통’을 앓는 여성의 모습을 암시하며, 이별 감성을 담은 타이틀곡의 감정선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티저의 도입부에 흐르는 감각적이면서도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단숨에 귀를 사로잡으며, 이내 펼쳐지는 몽환적인 비트와 트렌디한 사운드가 지금껏 박보람이 보여온 음악과는 다른 스타일의 음악이 될 것을 암시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박보람은 ‘ORANGE MOON’의 타이틀곡 ‘넌 왜? (feat. 서사무엘)’가 이별 후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 봤을 법한 헤어진 연인에 대한 생각을 담아내는 등 현실 연애 세태 속 이별 감성을 노래할 박보람표 ‘공감송’이 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1년 3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올 박보람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RANGE MOON’은 외모는 물론 음악, 퍼포먼스 등의 측면에서 한층 더 무르익은 아티스트 박보람의 성장을 보여주는 앨범이다.
 
특히, 이미 공개된 컴백 포토 및 앨범 프리뷰 영상 등을 통해 기존 박보람의 상큼하고 발랄한 소녀 이미지에서 비주얼적으로도, 음악적으로도 성숙해진 변화를 엿볼 수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박보람의 새 미니앨범 ‘ORANGE MOON’의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 MMO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