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재명 부부X추자현 부부, 오늘 첫방..예능 희귀템 뜬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7.10 05: 57

 SBS 새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는다. 
'동상이몽2'가 오늘 오후 11시 10분에 처음 방송된다.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이재명 시장 부부와 대륙을 뒤흔든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출연해서 리얼한 부부의 삶을 공개 할 예정이다. 
이재명 시장 부부와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 모두 사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긴 했지만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만날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었던 출연자들이다. 이재명 시장은 5개월전부터 시작된 제작진의 끈질긴 구애에 설득돼서 출연하게 됐다.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의 경우 국제 결혼한 부부로 중국에서 함께 살고 있는 집이 공개 될 예정이다. 예고편을 통해서 중국 남자 우효광의 달달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핫한 부부들과 함께 결혼 10년차가 된 김수용 부부가 출연한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는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 김수용 부부가 보여줄 현실 부부의 모습 역시도 기대를 모은다.  
돌아온 싱글인 김구라와 서장훈이 MC를 맡아서 VCR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서도 이재명, 추자현 등과 솔직하고 진솔한 입담을 자랑한다. '동상이몽2'가 '미우새'에 이어 SBS 관찰 예능의 또 다른 성공신화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