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의 목소리를 OST로 들을 수 있게 됐다.
지현우는 MBC 주말특별기획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 장준호)에서 주인공 ‘장돌목’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액션부터 로맨스 연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케미 제조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 잡고 있는 그가 꿀 보이스로 여심을 자극한다.
시청자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지현우가 극 중에서 부른 노래 ‘나는 행복한 사람’이 OST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는 8일 공개될 예정인 것. ‘도둑놈 도둑님’의 첫 번째 OST 곡 ‘나는 행복한 사람’은 이문세가 부른 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꽃보다 남자’, ‘마이걸’,’신의’ ,’시티 헌터’,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화랑’ 등 다채로운 작품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 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준성 작곡가의 손을 거쳐 새로운 감성을 담았다.
극 중 강소주(서주현 분) 앞에서 기타를 치며 라이브로 부르는 장면에 삽입돼 선공개 된 ‘나는 행복한 사람’은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 땐 잊혀 진대도 그대 사랑 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라는 노랫말을 통해 극 중 사랑하는 강소주(서주현 분)를 향한 장돌목의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여심을 사로 잡는다.
밴드 ‘더 넛츠 ‘활동과 다수의 OST에 참여해 빼어난 가창 실력을 선보인 바 있는 지현우의 수준급 노래 실력과 특유의 부드럽고 애절한 목소리가 듣는 이에게 감동을 전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지현우가 드라마의 감동을 높여줄 OST에 직접 참여할 정도로 드라마에 대한 애착이 많다. 이번 곡은 시청자에게 주는 선물 같은 느낌이 될 것 같다”고 귀뜸했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메이퀸 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