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아이콘 바비가 방에 들어서자마자 양말부터 벗어 던지며 ‘내추럴 힙합퍼 스웨그’를 폭발시키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바비와 진환이 첫 동거를 위해 홍진영 집에 입주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바비와 진환은 원래 그 집에 살고 있는 사람처럼 전혀 어색함 없는 편안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바비가 무대 위 카리스마를 벗어 던지 듯 거침없이 양말을 벗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공주풍의 화장대와 화이트 침대로 꾸며진 방 바닥에 널브러진 그의 양말이 웃음을 터지게 만든다.
진환은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집주인이 오기도 전에 라면을 끓여 먹는가 하면, 두 사람이 나란히 소파에 앉아 영화를 보며 빵 터진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주방을 구석구석을 뒤지며 무엇인가를 열심히 찾고 있는 모습도 공개돼 그들이 찾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바비와 진환은 또다른 방주인 진정선이 등장하자 "저희 집은 아니지만 편하게 계세요~"라며 허세를 부렸으며, "우리가 갑이야!”라며 방세를 깎기 위한 전략을 모의하는 모습까지 보였다는 전언.
방주인 바비-진환과 또 다른 방주인 진정선과 집주인 홍진영과 첫 만남에서 어떤 반응을보일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들의 스웨그 충만한 내추럴 힙합퍼의 모습은 7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