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루트리, 8월 9일까지 각인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7.06 10: 55

 천연 유기농 화장품 '루트리(rootree)’는 ‘나만의 화장품’이라는 컨셉으로 화장품 캡에 메시지를 새겨주는 각인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한 달간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루트리는 KT CS와 카이스트 우수벤처기업 ㈜컬러핑크 알앤디가 공동 개발, 2014년 11월 론칭한 유기농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루트리는 ‘너도밤나무’ 원목 화장품 캡을 통해 친환경주의 브랜드 철학을 표현하는 패키지다. 단단하고 아름다운 나뭇결을 가진 너도밤나무는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고 있다.

이번 각인 이벤트는 루트리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화장품의 배송 메시지에 각인할 내용을 작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화장품 캡에 각인이 가능한 루트리 제품은 토너, 에센스, 바디크림, 아이크림 등 총 9종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C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