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가 오는 14일 썸머송 'KISS ME(키스미)'를 깜짝 공개한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 KISS ME! 7월 14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깜찍한 일러스트와 함께 우주소녀 'KISS ME'라는 메세지가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커밍순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와 썸머송 기대되요", "우주소녀와 잘 어울리는 제목인 듯", "우주소녀 해피도 정말 좋았는데"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해 2월 데뷔한 우주소녀는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한 래퍼 엑시(EXY)와 프로듀서 101에 아이오아이 멤버로 최종 뽑혀 활동한 유연정, KBS 2TV 드라마 '최고의 한방'에 도혜리역으로 캐스팅된 보나, 인형 같은 외모에 건강한 이미지로 인기를 구가하며 예능과 광고계의 '루키'로 떠오르는 성소 등이 속해있는 걸그룹으로 각종 예능과 음악,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펼치고 있다. 앞서 우주소녀는 첫 정규 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를 발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취합결과 초동 판매량이 전작 대비 3배의 폭발적인 성장세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우주소녀는 첫 번째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의 타이틀곡 ‘HAPPY(해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