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바버렛츠 안신애가 이번 신곡 'SHOO'의 작곡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바버렛츠는 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바버렛츠의 여름'을 발표했다. 이번 신보에는 바버렛츠의 보컬 하모니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SHOO'(슈)를 비롯해 총 3곡이 담겼다.
이와 관련, 바버렛츠 안신애는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바버렛츠 타이틀곡 '슈'는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로 인한 첫 아이돌 덕질의 설렘과 기쁨에서 영감 받은 곡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바버렛츠의 타이틀곡 '슈'에는 "나의 생각에 너는 어느새 들어와 있네. 너를 좋아해. 널 생각할 때 머리가 하얘. 나를 설레게 해. 니가 웃을 때", "우울해질 때 미소 짓게 해" 등 짝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이 아름다운 가사로 담겼다.
여성 보컬 트리오 바버렛츠는 한국의 김 시스터즈, 미국의 앤드류 시스터즈 등 50~60년대를 풍미한 보컬 그룹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시간 여행 걸그룹’이다.
2014년 첫 앨범 발매 후 레트로 정서를 바탕으로 개성있는 보컬 하모니와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까지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바버렛츠는 7월 중순 3주간에 걸친 유럽 투어에 나선다. 이번 투어는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등에서 진행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에그플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