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이 7월 13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박보람은 오는 7월 13일 신곡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한다. 지난해 4월 발표한 '다이나믹 러브'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신보다.
이번 신보를 통해 박보람은 '예뻐졌다', '연예할래' 등을 내놓으며 얻었던 음원강자 타이틀을 다시 회복할 예정. 이번 신곡은 박보람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세련된 노래라는 것이 관계자의 귀띔이다.
특히 박보람의 경우, 상큼한 노래로 데뷔한 뒤 이름을 알렸으나 이후 '응답하라 1988' OST '혜화동(혹은 쌍문동)', '미안해요' 등 감성 발라드에서도 강점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그녀가 어떤 노래로 다시 대중을 찾을지도 관심사.
올 7월엔 레드벨벳, 원, 지코 등 가요계 내로라 하는 음원강자들과 루키들이 대규모 출격을 알린 상황. 여기에 '음원강자' 박보람이 합류해 차트 격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박보람은 Mnet '슈퍼스타K2'를 통해 연예계 데뷔, 다이어트에 성공한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다. tvN '응답하라 1988', MBC 'W', JTBC '맨투맨'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