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예매율 80% 돌파...흥행 돌풍 예고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07.05 11: 32

 오늘(5일) 개봉하며 본격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전 극장 사이트 및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오늘 개봉하는 가운데, 영진위 통합전산망은 물론, 극장 사이트와 주요 예매 사이트 등에서 모두 독보적인 예매율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아이언맨'에게 발탁되어 '시빌 워'에서 활약을 펼치며 어벤져스를 꿈꾸던 '스파이더맨'이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약 80%가 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압도적인 예매율 수치는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과 언론, 평단의 호평 세례가 관객들의 기대감을 자극한 것으로,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알리며 등장한 새로운 ‘스파이더맨’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것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수치는 '스파이더맨: 홈커밍'이 올 여름 극장가의 독보적인 흥행 강자임을 예고하는 것으로 개봉 첫 날인 오늘, 어떠한 흥행 성적을 기록할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전 예매 사이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액션, 차별화된 매력으로 중무장한 새로운 히어로 ‘스파이더맨’의 캐릭터, 그리고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까지,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독보적인 예매율 수치로 올 여름 극장가 장악을 예고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바로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파이더맨: 홈커밍'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