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생일맞이 미공개 사진첩 공개…'모태미남'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05 09: 04

그룹 빅스의 혁이 감미로운 커버송과 어린 시절 사진을 깜짝 공개했다.
  
빅스의 혁은 5일 0시 빅스 공식 채널을 통해 당일 맞은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해 스페셜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혁이 영국 출신 세계적인 스타 애드시런의 히트곡 ‘포토그래프(Photograph)’를 커버한 모습이 담겼으며, 미공개 사진첩 및 과거 영상이 공개됐다.

  
평소 팬사랑으로 혁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준 팬을 위해 특별한 화답을 고민하던 중 감미로운 목소리를 살린 커버송과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미공개 사진첩과 과거 영상을 편집해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을 선물하기로 한 것.
  
영상에서 혁은 감성적인 싱어송라이터답게 애드시런의 ‘포토그래프’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버했다. 혁은 도입 부분부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고 잔잔하고 깊게 울러퍼지는 음색을 이어가며 보컬리스트의 진면목을 보여줬다. 
  
혁의 이번 스페셜 영상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현주소를 보여준다. 혁은 지난해 11월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스페셜 송 ‘밀키 웨이(Milky Way)’를 통해 첫 작사에 참여했으며, 지난 1월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작사 작곡한 첫 자작곡 ‘안아줄게’를 공개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애드시런의 히트곡까지 완벽히 커버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팬사랑둥이’ 혁이가 소속된 빅스는 독보적인 컨셉돌로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 활동을 마무리한 빅스는 음악, 연기,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이달부터 해외 투어 공연에 나선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젤리피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