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이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 에피소드4를 공개했다.
지난 3일 오후 세븐틴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촬영된 영상 콘텐츠 ‘고잉 세븐틴’ 에피소드4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고잉 세븐틴’ 에피소드4에서는 활동 마무리에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2주 연속 ‘쇼! 챔피언’ 1위 트로피를 차지한 세븐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생일을 3분 남짓 남겨둔 멤버 호시가 단독으로 등장했다. 멤버들에게 생일 축하를 받을 생각에 설레는 모습을 보인 호시는 아무런 축하의 말도 없는 멤버들로 인해 ‘현실 부정-타협-의심-우울’로 변화하는 4단계 감정 상태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생일이 되자마자 축하를 받지는 못했지만 이날 호시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또 한 번의 1위로 특별한 생일 선물을 받을 수 있었다. 리더 에스쿱스는 “오늘 멤버 호시의 생일이다. 캐럿(세븐틴 공식 팬클럽 명)들과 세븐틴이 잊을 수 없는 생일 선물을 줬다고 생각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호시 역시 “캐럿들이 나 생일 선물 진짜 좋은 거 줬네”라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2주 연속 ‘쇼! 챔피언’ 1위 현장과 호시의 생일을 보여준 에피소드4의 영상 말미에는 ‘고잉 세븐틴’ 에피소드 5화에서 공개될 콘서트 MD 촬영 비하인드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7월 14일~16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다이아몬드 엣지’의 서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고잉세븐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