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이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카메라 TG-5의 체험 기회와 워터파크 입장권을 제공하는 ‘TG-5 1Day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TG-5는 아웃도어용 올림푸스 TG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강력한 방수, 방한, 방진, 내충격 기능을 제공하고, 새로운 이미지 센서와 처리 엔진을 탑재했다. 특히, F2.0의 밝은 렌즈와 수중 15m 깊이에서의 완전 방수 기능을 갖췄다.
경기도 용인에 있는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에서 TG-5의 강력한 성능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5일 첫 행사를 시작으로, 22일과 29일, 8월 5일 등 총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올림푸스 이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동기와 이베트 페이지 공유 SNS 글 링크, 활동 중인 SNS URL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각 회차별 체험일자 일주일 전까지 접수를 받으며, 당첨자는 접수마감 다음주 화요일에 공지 및 문자로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번 워터파크 체험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 1매와 체험용 TG-5 1대를 제공하며, 이벤트 전후에 SNS 미션이 부여된다. 체험 이벤트 종료 후 미션 베스트상(1명)과 베스트 컨텐츠상(1명)을 선정하여 TG-5를 각각 1대씩, 뻔뻔상(FunFun)(1명)과 최다 컨테츠상(1명)을 선정해 TG-Tracker 1대씩을 각각 증정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