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BLACK’(블랙)의 재킷 커버 이미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키위미디어그룹은 3일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이효리의 6집 앨범 ‘BLACK’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재킷 커버는 최근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참여해 마치 한 편의 그림을 보는 듯한 아트커버로 완성됐다. 블랙 프레임 속 이효리의 모습 위에 페인팅 기법을 가미한 독특한 시도가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Black’의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앨범 재킷 커버 이미지 공개로 다시 한 번 독보적인 섹시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효리는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늘(3일)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측은 “이효리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팬들을 위해 오늘 네이버 브이라이브틀 통해 소통에 나설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 바라고, 내일 발매되는 정규 6집 앨범 ‘BLACK’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BLACK’은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키위미디어 그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