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러쉬의 타이틀곡 ‘아웃사이드(Outside)(Feat. Beenzino)’가 1일 오전 9시 현재 지니, 올레 뮤직을 비롯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힙합 뮤지션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 많은 관심이 쏠린 ‘아웃사이드(Outside)(Feat. Beenzino)’는 무더운 여름, 답답한 일상과 현실 속에 살고 있는 이들이 꿈꾸는 상상을 고스란히 옮긴 곡이다.
‘아웃사이드(Outside)(Feat. Beenzino)’ 뿐만 아니라 수록곡 ‘써머 러브(Summer Love)’와 ‘돈 비 샤이(Don’t be shy)(Feat. Sik-K)’ 역시 전부 주요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순항을 예고했다. 올해 초 발표된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 또한 여전히 순위권에 랭크돼 있는 등 믿고 듣는 ‘차트 치트키’다운 롱런 청신호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더위와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해 크러쉬가 준비한 여름 시즌송 세 트랙이 수록됐다. 크러쉬는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현실 속에서 누구나 한 번쯤 꿈꿔온 일상 속 소소한 일탈을 ‘아웃사이드(Outside)’를 통해 그의 뮤즈견 두유와 함께 그려내며 더욱 공감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크러쉬의 새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는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