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30일부터 하반기 시즌권 모집…이승엽 버블헤드 증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7.06.30 14: 34

삼성 라이온즈는 30일 오후 2시부터 하반기 시즌권 모집을 개시했다. 
시즌권 가입 회원에게는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 이승엽 버블헤드를 증정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승엽 버블헤드는 기존 연간 시즌권 회원은 물론, 이번 하반기 시즌권 회원에게도 증정된다.
하반기 시즌권은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이하 라팍)의 인기 좌석 위주로 구성됐다. 중앙, 3루테이블석과 3루지정석, 그리고 팬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응원석인 블루존이 대상이다. 이용 경기수는 27경기로, 7월15일 라팍에서 열리는 올스타전 이후 모든 홈 경기에서 이용 가능하다.

하반기 시즌권 가입 회원은 이승엽 버블헤드와 함께 투썸플레이스 빙수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시즌권 회원의 혜택은 이 외에도 다양하다. 할인된 가격에 좋은 좌석을 선점할 수 있고, 전용 게이트를 통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구매좌석에 본인의 이름으로 좌석명을 새겨 특별한 나만의 좌석을 만들 수 있음은 물론, 하반기에 준비중인 구단 이벤트에도 우선 참여할 수 있다. 라팍을 찾는 팬들에겐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 라이온즈는 하반기에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많은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what@osen.co.kr
[사진] 삼성 라이온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