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가 엠넷(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6’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쇼미더머니 6는 심사위원, 프로듀서와 래퍼 모두 역대급 라인업으로 구성돼 방송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쇼미더머니 6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10주간 이용자 대상 송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우승 상금과 동일한 총 1억 원을 카카오머니로 증정한다는 것이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한 스페셜 경품도 얻을 수 있다.
쇼미더머니와 컬래버레이션한 ‘봉투’ 디자인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지난 20일 출시된 ‘송금 봉투’는 카카오페이로 송금 시 ‘축하해요’, ‘옜다 용돈’, ‘아껴써라’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축하 및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어려울 때 이제 노란 봉투에 담아 마음까지 쉽게 송금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벤트 기간동안 ‘쇼미더머니 봉투’에 담아 송금을 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파이널 무대 방청권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 ‘송금’은 지난 29일 추가된 KB국민은행을 비롯해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등 국내 16개 금융기관이 지원되며, 송금 횟수 제한이나 수수료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카카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