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EDM 프로듀서 IMLAY(임레이)와 주목 받는 래퍼 Sik-K(식케이)가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데칼코마니 (Decalcomanie)’가 30일 공개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14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IMLAY X Sik-K의 ‘데칼코마니 (Decalcomanie)’는 금일(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신곡 ‘데칼코마니 (Decalcomanie)’는 변칙적인 리듬과 브라스 신스로 구성된 EDM 특유의 극적 반전이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잘 어울리는 연인을 좌우 대칭을 이룬 데칼코마니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STATION’과 SM의 EDM 레이블 ScreaM Records(스크림 레코즈)의 협업으로 탄생해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IMLAY와 Sik-K가 직접 출연해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입체감을 더하는 3D 그래픽과 화려한 색감이 어우러진 독특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 시우민과 NCT 마크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M ‘STATION’ 시즌 2의 15번째 곡 ‘Young & Free’(영 & 프리)는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