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우와 산들이 오는 7월 6일 듀엣곡 '오빠(OPPA)' 공개를 앞두고 훈훈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는 “유승우와 B1A4 산들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발표에 앞서 훈훈한 브로맨스 화보를 공개합니다! 2017.07.06 COMING SOON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화보 컷이 게재됐다.
공개 된 이미지속에는 ‘오빠’라는 문구와 함께 유승우와 산들이 녹음실 쇼파에 앉아 나란히 앉아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감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녹음실 인증샷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승우 산들 훈훈해", "둘다 꿀보이스라 너무 기대돼", "오빠 제목 임펙트 있다! 노래 안들어보도 좋을듯" 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로 화제의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드라마 흥행과 함께 히트시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 역시 차트를 올킬하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산들은 B1A4의 메인 보컬로 지난해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써 이름을 올렸다. 최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박미경 편에서 5연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해 실력을 자랑했다.
한편 유승우와 산들의 듀엣곡 '오빠(OPPA)'는 오는 7월 6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