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꿀잼이다"…나인뮤지스, 7월 리얼리티 예고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29 17: 46

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시즌3 예고편을 공개했다.
 
29일 정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의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나뮤캐스트' 시즌3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오프닝엔 나인뮤지스 '표리더' 혜미, '센타' 경리, '빠워' 소진, '막내' 금조의 멤버별 키워드를 공개하며 자연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내추럴하고 화사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어 오는 7월 6일 공개되는 1편 예고에서 물놀이를 간 멤버들이 무대 위 카리스마를 내려놓은 자유분방하고 소탈한 모습이 담겼다.
 
금조는 인터뷰 중 "제가 겁나는 게 없는 편인데 유일하게 무서운 게 물이랑 공이다"라고 밝히자마자 수영장 물속에서 공으로 게임하는 반전 모습이 담겨 웃음을 선사했으며 '모델돌'다운 모습과 달리 4차원적인 행동들로 다음주 공개될 본편에 대해 꿀잼을 예고했다.
 
나인뮤지스는 최근 미니앨범 타이틀곡 '기억해'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으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2년만에 '나뮤캐스트' 시즌3의 제작을 확정지었다. 
 
한편 '나뮤캐스트' 시즌3는 내달 6일부터 매주 목요일 낮 12시 네이버 V앱 나인뮤지스 채널을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제국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