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래퍼 베이식(basick)이 실력파 래퍼 더콰이엇(The Quiett)과의 콜라보레이션 신곡을 발매한다.
베이식의 소속사 RBW는 오늘(29일) 오후 6시, 베이식의 2017년 월간 프로젝트 ‘WTF (Way to Foundation)’의 다섯 번째 음원인 ‘WTF 5 : Real Life’가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리얼 라이프(Real Life)’는 베이식 본인의 래퍼로서의 소신과 그가 이제껏 걸어온 시간들을 진솔하게 표현한 곡으로, 드럼이 중심이 된 심플한 비트 위 잔잔한 듯 유려하게 뱉어낸 래핑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 레코즈의 수장인 더콰이엇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두 래퍼의 각기 다른 스타일의 래핑이 어우러져 그 자체로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리네어 레코즈의 ‘연결고리’, 더콰이엇의 각종 대표곡들을 프로듀싱한 힙합 씬의 스타 프로듀서 겸 비트메이커인 프리마비스타(Prima Vista)가 작곡과 편곡을 맡아 또 하나의 ‘대박곡’이 나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베이식이 2017년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월간 프로젝트 ‘WTF(Way to Foundation)’는 힙합 마니아들부터 ‘쇼미더머니’를 통해 베이식을 알게 된 대중 모두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매달 신곡을 발매하는 음원 프로젝트로, 특정한 힙합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펼치고 있다.
특히, 베이식은 ‘WTF(Way to Foundation)’를 통해 Sik-K(식케이), 버벌진트, Most Badass Asian(MBA), SAN E(산이) 등 화려한 피쳐링 군단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곡들을 선보여 왔으며, 앞으로도 음악과 방향 대한 고민을 이어가며 끊임없는 성장을 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더콰이엇이 피처링에 참여한 베이식의 ‘WTF 5 : Real Life’는 오늘(29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 besodam@osen.co.kr
[사진] 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