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가수 크러쉬(Crush)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크러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크러쉬의 새 앨범 타이틀곡 ‘아웃사이드(Outsid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한다.
공개될 티저 영상 속에는 작업실에서 곡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크러쉬와 옆에서 이를 지켜보는 두유의 모습이 담긴다.
가장 가까운 친구이자 가족답게 크러쉬와 두유는 서로 눈빛을 교환하며 대화를 주고받는 장면이 이어질 예정이며, 영상 종반부에는 깜짝 놀랄 만한 코믹한 반전이 숨어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앨범 커버 이미지와 방송에 이어 뮤직비디오까지 동반 출연하며, 크러쉬의 ‘뮤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두유가 크러쉬와 함께 앞으로 또 어떤 브로맨스를 펼칠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 크러쉬는 익살스러운 코믹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감춰왔던 뛰어난 연기력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답답하고 틀에 박힌 일상 속에서의 탈출을 콘셉트로 한 크러쉬표 여름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웃사이드(Outside)’를 비롯해 시원함과 달달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노래 ‘써머 러브(Summer Love)’, ‘돈 비 샤이(Don’t be shy)’까지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더위에 지친 이들을 달래줄 청량감 가득한 크러쉬의 새 앨범 ‘아웃사이드(Outsid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아메바컬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