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3대천왕' 측 "최종훈, 연인 손연재 언급..30일 방송"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6.28 16: 30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이 '3대천왕' 녹화에서 연인 손연재를 언급했다. 
28일 OSEN 취재 결과 최종훈은 최근 이홍기, 박재정, 나인뮤지스 경리와 함께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녹화를 마쳤다. 
이에 대해 '3대천왕' 관계자는 "최종훈이 녹화 도중 연인 손연재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최종훈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최종훈과 손연재는 지난 14일 각 소속사를 통해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이라고. 
이후 최종훈은 FT아일랜드 멤버들과 공식석상에 서긴 했지만, 손연재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예능 프로그램인 '3대천왕'에서 이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된 것. 과연 최종훈은 연인 손연재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최종훈을 비롯해 이홍기, 박재정, 경리가 출연하는 '3대천왕'은 오는 30일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