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젤예 넘어선 우젤예"…'품위녀' 김희선, 무결점 요가 비주얼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6.28 13: 49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이 눈이 확 돌아갈 만한 요가 비주얼을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측은 28일 내추럴한 메이크업의 김희선 요가복 패션 스틸컷을 공개했다.

 
우아진(김희선 분)의 미니멀하면서도 적당히 포인트를 준 요가복은 시선을 집중시키며 여성 시청자들의 구매욕을 자극 하고 있다. ‘단 하나만 있을 듯한 스페셜함’을 좇는 우아진의 패션철학을 대변한 요가복은 ‘완판 신화’ 김희선의 새로운 아이템으로 등극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 
 
극중 그녀의 요가 실력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하지만 ‘반전의 여왕’답게 김희선은 이번 드라마를 위해 요가를 처음 배웠다는 전언. 그러나 타고난 유연성으로 동작을 금세 익혀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화면을 가득 채우는 김희선의 아름다운 자태는 ‘품위 있는 그녀’의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 시켜주며 그녀의 격이 다른 클래스를 다시금 입증하고 있다. 
 
김희선의 폭발적인 연기력과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는 ‘우.가.예’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T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